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묻는질문

    • 스크린샷(212).png (418KB)
    • 안내사진.png (418KB)

 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판매자 옆 자세히 버튼을 누르시면 판매업체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  • [환불요청] 환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[나의쇼핑]-[반품/교환]에서 신청할 수 있습니다.

    반품 및 교환 관련 문의는 해당 판매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구매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?   

    번호: 6

    [나의쇼핑]-[나의활동]-[나의 상품후기]-[상품후기 쓰기]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번호: 5

    주문하신 상품(맞춤제작 제외)은 2~5일 이내에 배송이 되나,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배송관련 사항은 각 판매업체에 문의해주세요.

  • 한복상점은 상품을 보유하여 판매하는 당사자가 아닌, 통신판매 중개서비스로 상품 자체에 대한 문의는 판매업체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

    각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문의창 또는 각 업체로 문의해주세요.


    상품문의 : [상세페이지]-[상품문의]-[상품문의쓰기]

  •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한 번에 결재하는 것은 가능하지만, 상품 배송은 상품을 판매하는 각 업체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. 


    즉, 주문한 상품의 판매업체가 다를 경우 각 업체 및 상품의 배송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따로 책정되며, 자세한 배송비 정책은 해당 업체의 공지사항이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  • 한복상점은 현재 모바일 어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

    [나의쇼핑]-[나의정보]-[회원탈퇴]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 탈퇴시에는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, 주문내역, 마일리지, 쿠폰 등 모든 정보가 즉시 삭제됩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